대한민국 1위 커리어 플랫폼, 알바몬 & 잡코리아

안녕하세요 소라의꿈 입니다
취업과 아르바이트 구하기가 어려운 요즘, 대한민국 1위 커리어 플랫폼으로 자리 잡은 알바몬과 잡코리아를 알고 계신가요? 😊 최근 2024년 KMAC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조사에서 각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부문 1위, 취업 전문 포털 부문 1위를 차지하며 명실공히 최고의 취업 플랫폼으로 인정받았습니다! 알바몬 & 잡코리아의 특징과 강점 🔥 두 플랫폼은 회원 수 2,630만 명, 모바일 앱 이용자 수 891만 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2024년 7월 기준으로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한 잡코리아는 1998년 국내 최초로 취업 포털 서비스를 선보였고, 이후 2004년 알바몬을 통해 아르바이트 포털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온라인 채용 시장을 선도해 왔습니다. 특히 **‘세상 모든 커리어는 하나로 통한다’**라는 슬로건 아래, 두 플랫폼이 하나의 회사로 통합되면서 알바에서 취업까지 다양한 경로를 지원하는 서비스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제 알바몬과 잡코리아에서는 아르바이트와 정규직 취업 정보를 한곳에서 관리하고, 나의 커리어를 더욱 효과적으로 연결해 나갈 수 있어요! ✨ 알바몬 & 잡코리아를 똑똑하게 이용하는 방법 📌 1. 하나의 아이디로 경력 연동! 알바몬 또는 잡코리아에 통합 회원으로 가입하면 하나의 아이디로 두 플랫폼의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나의 이력서와 지원 정보를 두 서비스에서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어 관리가 훨씬 편리해요! 2. 특별한 이벤트로 1억 원의 행운을! 💸 알바몬과 잡코리아는 2024년 10월 27일까지 ‘지원아 1위로 와’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이 이벤트에서는 총 1억 원의 경품을 준비했으며, 그중 100만 원, 1,000만 원, 그리고 골드바 등 다양한 혜택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알바몬 또는 잡코리아 앱에서 간단하게 지원해 보세요. 두 플랫폼에서 모두 참여하면 1,000만 원에 당첨될 확률도 높아진답니다! 🎉🔮 알바몬 & 잡코리아 통합 회원으로 누릴 수 있는 혜택 🌟 내 경력 관리가 한눈에! 아르바이트 경험부터 정규직 이력까지, 하나의 프로필로 연동하여 더욱 쉽고 빠르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알바몬과 잡코리아의 모바일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내가 원하는 일자리를 손쉽게 검색하고 지원할 수 있어요. 경품 기회는 덤으로! 두 플랫폼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에 중복 참여하면 1,000만 원 당첨 기회가 두 배로 늘어나니, 지금 바로 도전해 보세요! 취업과 아르바이트의 든든한 동반자, 알바몬 & 잡코리아! 💪 취업 준비생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들어본 잡코리아, 그리고 대학생과 단기 알바를 찾는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알바몬! 이제 두 플랫폼이 하나로 뭉쳐 여러분의 커리어 성공을 돕고 있습니다. 이력서 작성부터 지원 현황 확인, 면접 준비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해 보세요. 알바와 취업, 그 모든 경로를 알바몬 & 잡코리아가 책임집니다! 알바몬과 잡코리아에서 지금 바로 회원 가입하고, 나의 커리어 여정을 시작해 보세요! 😄

댓글 쓰기

다음 이전